본문 바로가기

해운대 와사비에서 꼬막비빔밥, 꼬막 정식 먹엇어요 김도진의 유혹 3번째 해운대 와사비 꼬막 비빔밥 위치는 이곳 해운대 재래시장 쪽에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각자 다른 음식 개씩 시킵니다 이렇다고 하네요 재래시장 주차장 이용하면 2000원 지원 해주신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이날 살짝 이른 시간에 갔지만 사람은 역시나 많았습니다 간장고막 정식 꼬막비빔밥 정식 저는 개인적으로 꼬막 비빔밥정식이 더 좋았습니다 어차피 밥에 얹어 먹을거 양념이 더되있어서 좋앗음 나는 나름 짜게 먹는 편이라서 반찬도 아주 잘나와서 좋았습니다 13천원 정식 치고 꼬막도 많이 나왓고 전체적으로 훌륭 했습니다 튀김도 금방 튀겨져서 겉바속촉 이엇구요 미역국까지 밥과 국 그리고 반찬 모두 맛이있엇던 해운대 꼬막정식 와사비 여러분들을 유혹 합니다. 더보기
부산 테라로사 F1963 티라미수 맛잇어요! 김도진의 유혹 3번째 카페 테라로사 테라로사 망미단길이라는 수영 망미동 코스트코옆에 생긴곳 사실 오래전에 생겻고 사진도 오래전... 공장형 카페라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좋다 폐 공장 스퇄인데 너무 깔끔... 공장 기계 같기도하고 커피 관련 기계 같기도함 조형물들도 넘나 작품같음...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가도 사람이많앗다 책읽기도 좋고 쐬떵거리 사람들의 휴식시간을 응원 합니다 너무나 바빠보엿지만 우리는 너무나 한가햇다 카페 내부 구경좀하니 진동벨이 울려서 찾으러 갔다 티라미수가 귀여운 플라스틱 통안에 있음... 아아도 내스탈로 마시가좋았고 이날 내 기분도 좋앗다 망미동 카페 테라로사 여러분들을 유혹 합니다. 더보기
부산대 차슈가 너무 맛있는 라멘 맛집 사사야키 김도진의 유혹 두번째 두번재 유혹은 부산대 라멘 입니다 사사야키 라는 곳인데 여기 진짜 차슈가 너무 맛있습니다.. 부산대 사사야키 위치는 이곳이구요 주차장은 역시나 따로없어서 부산대 주차장 사설 주차장 이용하시는게... ㅎㅎ 내부가 완전 일본식 이런분위기 참 좋아합니다. 일분가면 일본 요리사 분께서 말도 걸어 주시곤 하는데 우린 한국인이니까 민망하니 넘어 갑니다.. 음식점 가면 메뉴판 젤위에께 맛잇다고해서 그걸로 시킴 ㅇㅇ 벽에는 여성분들 배려를 위한 고무줄이 잇어요 저도 여자친구와 밥먹으러 갈때 항상 고무줄 들고 다니는데 나랑 통했네요 오픈 하자 마자 들어가서 우리가 1등 주문은 이곳에서 합니다 메뉴는 단일 메뉴 담백과 칼매콤을 합니다 물과 반찬? 따위가 있구요 금방 나옵니다 이렇게 보면 그냥 라멘 같.. 더보기
서면 수제버거 버거 401 김도진의 유혹 첫번째 유혹 서면 수제 버거 버거 401 원래 여기는 덕천점이 본점인가.. 그래서 자주 갔던곳 인데 집이 해운대인 관계로 나름 가까운 서면에 들렷다 서면 NC 바로뒤에 위치하고 있는 버거 401이다 네온사인으로 뭔가 외국 너낌 메뉴는 이렇게 나 ㄱ미도진은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아보카도 햄버거를 먹는다 전체적인 가게 내부 분위기가 이랫다 이른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다행히 빠르게 15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엇다. 햄ㅂ거 패티 굽는 시간 감안하면 나름 빠르다 여자친구는 치즈 나는 아보카도 항상 여기 올때마다 감자튀김 2개는 양이 많아서 1개로 주문 분위기도 넘나 좋다 치즈 감자 게릿 육즙 가득하고 아보카도도 너무 맛잇던 서면 버거 401 여러분 들을 유혹 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