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r id="header">

김도진의 유혹


김도진의 유혹 맛집

부산대 괜찮은 스시집 정희옥 스시

김도진의 유혹

 

이번은 스시로 유혹 합니다.

 

얼마전 스시를 먹었는데 신선하지도 않고 별로여서 좀 맛있는 스시를 먹고싶다 생각들어서 가게된 부산대 정희옥 스시

 

 

 

부산대 정희옥 스시 위치는 이렇다

 

실수로 정옥희 스시라고 겁나 검색했는데

 

계속 지도에 안뜨고 그래서 아뭐지 하다가 헤매다가 들어갓음.... ㅠ 

 

스시 종류도 많고 그랫는데

 

이런곳오면 세트메뉴

 

오늘의 초밥을 먹을걸 그랫으나

 

세트메뉴해서  맘에 드는거 더 추가해서 먹을 생각으로 1인세트로 햇음

 

새우튀김도 나오니껭 

 

추가 단품 초밥도있고 오늘의 추천메뉴라고 또 따로 있음..

 

SNS공유 이벤트는 당연히 인스타로 햇지비 

테이블도 있지만 혼자왓으니 여기 앉음

그리고 스시 먼저 나왓다

 

원래 스시집 오면 계란말이랑 새우 저거 왜나오는지 이해 1도 못하지만..

 

여기는 저거 마저 존맛....

 

진짜루 계란말이 시키는 사람 있길래 저사람 뭐지 햇는데 진짜 맛잇엇음... 

와사비가 내가 자주먹는 그와사비(생와사비일본꺼)가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맛잇음  밥위에 올라가 잇는 녀석들이 아주 신선 그자체

 

살짝 인생 초밥의 범위에 들어감

왕새우 튀김도 맛잇어서 

 

원래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데 (소스쟁이)여기는 그냥 새우튀김의 본연의 맛을 원해서 조금 찍어먹음... 

우동도 세트메뉴에 나왓지만 국물 1방울남기고 다먹음

토리, 소고기 초밥 오늘의 추천메뉴에 잇길래

 

너무 날음식만 먹으면 배탈 날까봐 익은거로 주문해봣다(핑계)

 

토리 가 닭 특수부위 라는데 진짜 맛잇었음

 

어디 부위인진 모르겟으나 

 

갠적으로 소고기 초밥보다 토리가 더맛잇엇음..! 

 

김도진의 유혹 부산대 맛집

 

정희옥 스시 

 

더많은 메뉴를 못먹은게 항이 되지만

 

그만큼 맛이 있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