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도진의 유혹 맛집

<구슬함박> 센텀신세계 몰 상당히 맛잇다

안녕하세요 ㅎ

오늘 유혹은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 몰 4층에 위치한 구슬 함박입니다

 

위치는 이곳이구요 주차는 당연 백화점에 ㅎㅎ 

입구에 무언가손바닥 잇는데

요리사?! 분들의 손바닥 이엇던거 같아요 

 

원산지도 입구에 바로잇어서 보기 좋네요 

사실 이 푯말 보고 갓어요 ㅋㅋㅋ ㅠ

뭔가 여름을 책임져 줄거같은느낌에..

보통 웨이팅이 있지만  평일 한가한 시간에 가서 없엇어요

구슬 함박 메뉴는 이렇습니다 ㅎ 

샐러드랑 에이드 짱 맛나니까 추가해서 드시면 참 좋아요 

물이랑 단무지, 피클

물도 레몬들어있어서 상콤하고 좋고

단무지는 유자청?!단무지라서 제가 참 좋아해요  

조금 기다리니 나왓어요 

새우도 탱실하고 무엇보다 소스가 제 취항 저격.. 

이게 샐러든데 위에 체리?!하고 또 뭐엿지.. 암튼 새콤하고 좋고 

리코타 치즈가 듬뿍잇어요.. 진짜 상큼함 

이게 매인인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아쉽게도 비쥬얼은 스테이크가 풀떼기,감자에 가려서 아쉽지만..

감자부터 해치워 줍니다

파인애플,계란이 ㅇ스테이크 위에 올라가 잇어서 잘라 서 먹어 줍니다

그안에는 정말 부드럽고 맛잇는 스테이크가 잇습니다!!

가끔 주방에서 탁탁탁 고기 다지는 소리 나는데

아마 당일 스테이크 반죽?! 이라하나.. 암튼 패티 ㅇㅇ 

당일 패티 제작 하시는거 같앗아요 

겁나 신선해 

마지막으로 레모네이드 까지 소개하면서 

오늘의 해운대 센텀 맛집 구슬함박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