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도진의 유혹 맛집

서면 곁집 간장 수육이 진짜 맛있는 집.

반갑습니다 

김도진의 유혹 

오늘은 서면 곁집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간장수육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된장찌개또한 맛이 일품입니다.

서면에서 뭔가 밥을 먹을 만한 곳이 마땅히 없다 생각들면 이 곳에 가기도 하죠.

여기는 언제가도 항상 저에겐 맛잇기 때문입니다.

서면 전포카페거리 라고 해야할까요 그 근처에 있습니다.

이 근방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밥집 입니다.

메뉴는 매장 입구에 붙혀져있는걸 찍었습니다.

가게 안에서는 어두워서 잘찍히지않았어요

메뉴 로는 내곁에 돌비  님곁에 돌비 입니다

된장찌개 김치찌개를 구분 하는거죠 

거기다 여긴 육회비빔밥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추천세트메뉴로 먹었어요 

간장수육이 목적이었기때문에 간장수육과 비빔밥 찌개 세트로 먹엇습니다.

사이드 추가 사이드메뉴도 있네요. 스팸주먹밥이 괜스레 땡깁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한식집답게 야채 반찬이 아주 많이 나옵니다.

아마 간장수육과함께 먹을 반찬이라고 봐야겟지요.

개인적으로 겉절이가 아주 맛있습니다.

좀 기다리다보면 간장수육이 나옵니다.

가운데 올라가 잇는것은 무말랭이 인데 좀 달달한 무말랭이 입니다.

수육과 먹으면 참 좋은 반찬입니다.

하지만 김치는 따로 나오지않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간장수육은 전체적으로 그렇게 간이 강하지 않은편입니다.

그래서 무말랭이랑 같이 먹습니다.

비빔밥은 이렇게 나옵니다.

야채에다 고추장은 테이블에 준비가 되어잇습니다.

거기에다가 밥을 넣어 먹는편입니다.

밥은 이렇게 돌솥밥으로 나옵니다.

계란까지 하나 올라가 잇는게 센스를 발휘한것 같습니다.

된장찌개 사진은 하나뿐이네요.. 

된장찌개는 강된장 느낌입니다

국물이 자작한게 밥이랑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간장수육 밑에는 양파가 깔려있고 

양파가 간장육수에 푹 익어서 숨이 죽어서 수육이랑 먹으면 야들야들하니 참 좋아요 

돌솥비빔밥 밥을 비빔야채에 다 넣으면 역시 

숭늉을 먹어야 합니다.

뜨거운 물을 따로 주기때문에 

미리 부워놓고 

다먹고 나서 숭늉을 먹으면 식사가 끝납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전포카페거리 저 위치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간장수육이 맛있는 서면 곁집

밥집으로도 상당히 추천 하는곳이라 

여러분들을 유혹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