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도진의 유혹 맛집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베이컨추가 미친감자

김도진의 유혹 

이번에는 체인점 리뷰다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세트에 베이컨 추가 세트 

차돌세트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먹으면 맛잇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켜봣다 

근데 이렇게 따로따로 나오는지 몰랏네 

대충 나온곳에다가 올려서 먹으라는거 같은데 

이럴거면 그냥 올려서 줘도 되지않겟나싶은 생각이기도한데 

 

뭐 큰뜻이 잇겟지..?! 

이쁘게 올리고 그런거 모르고 

내가 다 먹어치울거니까

영정사진 하나 남겨줫다 

베이컨은 엄청 두툼해서 

이게 베이컨인지 훈제 삼겹살인지 모를정도 

근데 캠핑가서 이렇게 삼겹살 구으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것만같은 클라스다 

그냥 베이컨만 시켜서 먹고싶었다 찐 

청년다방은 떡볶이는 평범한테 감튀나 이런게 엄청 나네 정말.. 

 

솔직히 청년다방에 떡볶이 먹으러 가고싶다는 사람보다 

에이드나 감자튀김 먹고싶다는 사람이 더 많다 

아니 지금껏 만난사람 중에는 100프로 엿다.. 

 

청년다방 먹고싶다!! 라고 소리지르는 사람한테 가서 

거짓말 치지마 청년다방 감튀겟지 하면 어 어케 알앗지 이런다 백퍼 

 

주객전도도 이런 주객전도가 없긴한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떡볶이의 중심이 잘잡혀잇어서 

이런 사이드로 더 증폭이되는것이 아닐까 싶다 

그나저나 청년다방 커피집인줄 아는 사람이 아직도 많더라.. 

홍보에 조금더 힘썻으면 좋겟다 

 

청년 다방 차돌로제 떡볶이세트 + 베이컨추가 리뷰 끝